명품도장의 길잡이 공권유술 회원수첩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공권유술 시스템
  • 공권유술 프로그램
  • 가맹타입
  • 공권유술 가맹안내
  • 공권유술 소개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품도장의 길잡이 공권유술 회원수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권유술창업 작성일15-11-11 13:31 조회3,613회 댓글0건

본문

명품도장의 길잡이 공권유술 회원수첩 시스템


페스포드.jpg

국제공권유술 협회에서는 과거 블랙밸트를 획득한 유단자에게만 “블랙밸트 회원수첩”를 지급하였고 블랙밸트를 따로 관리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여 블랙밸트를 비롯한 공권유술의 모든 회원들에게는 “공권유술 회원수첩” 지급하여 선생이 관리하고 협회가 인증하는 시스템으로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유아를 비롯한 아동, 어린이, 청소년, 여성, 성인들까지 모든 제도를 일원화 체계로 편성하여 회원과 선생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회원수첩의 첫 장에는 회원의 얼굴사진과 이름, 생년월일, 도장입문날짜를 기입하고 도장의 이름과 위치를 기입합니다.

특히 도장의 기입란은 3개가 있는데, 부득이 회원이 공권유술 도장을 옮겨 수련을 해야만 할 경우 기입하기 위함입니다. 

 
공권유술은 사제의 관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한번 사제의 연을 맺으면 아주 오랜시간동안 함께 합니다. 그러나 도장의 이사 또는 거주자의 이사,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폐관, 선생의 중환이나 사망의 경우 도장을 옮겨 새로운 선생을 모시고 수련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공권유술 도장에 등록을 하면 회원수첩을 지급할 것이고 이후 협회에 보고하게 됩니다.


이것으로 협회에서는 회원의 선생이 누구인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도장을 옮기게 되면 선생이 바뀌게 되고 이후 다른 선생이 회원수첩에 기입해야 하므로 도장을 옮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전의 선생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사)대한공권유술협회에서는 선생이 바뀐 회원수첩을 제출하여 승단심사를 치룰 경우 선생이 바뀐 경로를 확인하여 승단심사 신청을 받게 됩니다. 

 
회원수첩에는 도장10훈과 계훈을 삽입하여 회원들이 공권유술도장문화와 철학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승급은 모두 10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로 올라설 때마다 선생은 직인으로 체크합니다.

승단은 모두 9단까지 있으며 매번 승단할 때마다 선생은 확인을 해주어야하며 이후 공권유술협회에서 확인 후 승단신청을 받아줍니다.


20151110_193612.jpg


이 회원수첩 하나로 공권유술에 대한 모든 신상기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정확한 계보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선생이 누구인지, 언제 입문하였으며 몇 급 또는 몇 단인지, 사범자격증은 있는지, 국제심판자격증은 몇 급이지, 협회에서 주최하는 세미나참여횟수와 장소, 날짜, 세미나명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공권유술 시합의 출전기록과 전적을 볼 수 있습니다.


매년이 6월 또는 12월될 때마다 지도 선생에게 반드시 체크를 받아야 하며 이 수첩은 30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공권유술의 모든 수련생들은 “공권유술 회원수첩”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명품도장의 품격과 공권유술에 대한 여러분의 프라이드를 지켜낼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