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권유술 진주 평거도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권유술창업 작성일15-05-29 18:01 조회5,219회 댓글0건본문
공권유술 진주 평거도장
5월11일 처음 공권유술 도장을 오픈하고 일주일만에 4개의 클라스를 운영해야 할 만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공권유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이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무술경력이 어느 정도 있는 관장이라면 허세도 부리고 잘난 척도 하건만 순백의 하얀 물감처럼 그는 순수한 공권유술인이다.
김상태 사범은 베일에 가려진 사범이었다.
합기도 사범으로 활동하다가 몇 년전 공권유술의 매력에 빠져 연수를 받은 후, 공권유술 세미나라면 빠지지 않고 모두 참여하는 열성을 보여주었다.
그때만 해도 그는 평범한 회사원이고, 합기도사범이었다.
그런 그가 다니던 회사를 정리하고 공권유술이라는 세상에 발을 내딛기 시작했다.
십 수년 동안 갈고 닦은 합기도의 내공과 공권유술이라는 열정을 분출하며 진주평거동에 공권유술이라는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강한 카리스마의 단혈적인 성격의 무도인과는 거리가 멀다. 그의 장점을 뽑으라면 뭐니뭐니해도 대중지향적인 성격과 수련생의 애간장을 태우며 공권유술 기술들을 하나하나 분석하여 해석해주는 자상함이다.
불과 몇 년 전 까지 만해도 공권유술은 매니아층에서만 수련했던 특별한 무술이었다. 네이버검색에 공권유술이라는 단어로 검색되는 횟수가 한 달에 10,000명이 넘어섰다. 대중들은 이제 공권유술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수련할 수 있는 한국형 종합격투무술이라는 것을 알기 시작했다.
진주최초의 공권유술도장은 대중 격투무술의 열풍을 일으킬 요소를 모두 갖췄다.
분위기가 아담하고 깔끔하다.
공권유술은 모두 같은 실내디자인과 같은 간판을 사용하지만 지도관장의 성향에 따라 도장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게 느껴진다.
전화: 055) 748-0964
위치: 평거동 주민센터 옆 들말한보 102동 건너편 3층
블러그: http://blog.naver.com/gkjinj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